twitter youtube facebook linkedin email

오토데스크 뉴스

올해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 온라인으로 개최

이지수
June 15, 2020

오토데스크는 매년 전 세계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Autodesk University, 이하 AU) 행사에서 고객 및 파트너와 교류하기를 고대하고 있다. 이 행사에서는 건설, 제조, 건축 및 엔지니어링 업계 수천 명의 전문가가 모여 서로 네트워킹하며 기술 및 트렌드를 배우고, 공유한다.

오토데스크는 코로나19 상황을 지속적으로 예의주시하면서, 올해 모든 AU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당초 11 월 개최 예정이었던 AU 라스베이거스를 비롯, 영국, 인도, 일본, 중국, 독일 등에서 열리는 국가별 AU 행사도 온라인으로 열기로 했다. 이외 리더십 포럼, 커넥티드 & 컨스트럭트 서밋(Connect & Construct Summit), 포지 데브콘(Forge DevCon) 등 사전 행사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AU와 함께 우리의 커뮤니티는 성장하고 발전하며 향상됐다. 올해도 예외없이 그렇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 첫 디지털 AU 행사를 열어 AU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재구성된 형식은 AU 행사 자체 뿐만 아니라 연중 내내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을 지원하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회를 마련하는 데 활용할 계획이다.

향후 AU 홈페이지(영문)에서 행사 날짜, 발표자 및 후원 기회를 포함한 행사 관련 추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지수

오토데스크코리아 브랜드 마케팅 차장

0 Com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