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youtube facebook linkedin email

오토데스크 뉴스

뉴스
about 1 month ago

오토데스크, AI기반 소프트웨어 업체 ‘파이프’ 인수

오토데스크는 AI 기반 소프트웨어 업체 ‘파이프(Pype)’를 인수, 건설 산업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 인수와 그에 따른 제품 통합은 Autodesk Construction Cloud(오토데스크 컨스트럭션 클라우드)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궁극적으로 건설사, 하도급자 및 발주처가 제출물 및 프로젝트 종결과 같은 워크 플로우를 자동화하여 전체 생산성을 높이고 프로젝트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

Read more

Recent Posts

오토데스크, Fusion 360 제품군에 PowerMill, PowerShape, PowerInspect 포함…제조 및 설계 더 효과적으로 통합

오토데스크는 이달부터 Fusion 360(퓨전 360) 솔루션 제품군에 PowerMill(파워밀), PowerShape(파워쉐이프), PowerInspect(파워인스펙트)를 포함시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설계 및 제조를 더욱 긴밀하게 수행할 수 있게 됐다.

PowerMill, PowerShape, PowerInspect의 기존 사용자는 동일한 어드밴스드 제조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다. 이들은 Fusion 360, Fusion 360 Team에서 제공되는 차세대 클라우드 기반 설계 및 제조 기술을 비롯해 오는 10월에 출시될 새로운 Fusion 360 Machining,

이지수

Fusion 360의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접근성 및 유연성 확대됐다

 

오토데스크는 고객이 제너레이티브 디자인의 모든 이점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Fusion 360(퓨전 360)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익스텐션 서브 스크립션 서비스를 선보였다. Fusion 360 사용자가 정기적으로 설계 탐색 기능을 확장할 수 있도록 월 단위 1,000 달러 또는 연간 8,000 달러 서비스로 제너레이티브 디자인 기능에 무제한 액세스 할 수 있게 됐다.

이지수

올해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 온라인으로 개최

오토데스크는 매년 전 세계 오토데스크 유니버시티(Autodesk University, 이하 AU) 행사에서 고객 및 파트너와 교류하기를 고대하고 있다. 이 행사에서는 건설, 제조, 건축 및 엔지니어링 업계 수천 명의 전문가가 모여 서로 네트워킹하며 기술 및 트렌드를 배우고, 공유한다.

오토데스크는 코로나19 상황을 지속적으로 예의주시하면서, 올해 모든 AU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지수

오토데스크의 코로나19 관련 대응

작성자: 앤드류 아나그노스트 (Andrew Anagnost) 오토데스크 CEO  

전세계가 코로나19(COVID-19) 확산으로 매우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의 마음을 직간접적 영향을 받고 있는 모두에게 향해 나아 갑니다. 오토데스크는 임직원, 고객, 파트너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오토데스크는 자사 고객이 소프트웨어와 당사의 지원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이지수

오토데스크 채널

Featured Links

Browse

Show Categories
No more articles.
Load More